추석 때 외국 날씨

반응형

추석 때 해외여행을 가려고 하는데 외국의 날씨 어떤가요? 바다에 들어갈 수 있을 정도인가요? 미국 캘리포니아, 워싱턴(뉴욕), 두바이, 호주 시드니 같은 외국 날씨 알려주세요.

추석 때 외국 날씨

추석 때 외국 날씨

미국 캘리포니아는 주 가 깁니다. 아주 커요. 캘리포니아 주 하나가 한국의 4배가 넘습니다. 샌프란시스코 쪽에서는 9월에 수영 못합니다. 그렇지만 로스앤젤레스(엘에이) 샌디에이고 쪽으로 내려오면 바닷가에서 수영을 할 수 있습니다. 미국 워싱턴 (동부) 쪽으로는 가을이 깊어가는 시점입니다. 추워서 바다에 못 들어갑니다.

두바이는 7-9월은 한여름입니다. 평균기온 28°C / 39°C입니다. 수영을 할 수 있는가가 아니라 수영을 하지 않고는 못 배길 정도로 덥습니다.

호주 시드니. 평균 온도가 16-20 도 사이입니다. 여행하기는 좋은 때이지만 수영하기에는 쌀쌀한 날씨입니다. 호주에서는 일 년 중 4번째로 쌀쌀한 기온을 보이는 때입니다. 감기 걸리기 좋습니다.

9월 말쯤에 여행을 하면서 바닷가에서 수영을 하고 싶다면 미국 샌디에이고, 로스앤젤레스나 두바이로 여행을 하면 됩니다.

반응형

더 알아보기 👆

민원 해결과 여행 정보의 전문가, 앙캣입니다. 궁금한 것이 있다면 언제든지 질문하세요! '대화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실시간으로 저와 대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대화 시작하기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