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금 18K

반응형

18k 팔찌 13돈, 18k 목걸이 10돈, 18k 커플링 1.5돈 넉넉잡아 다해서 금 25돈입니다. 도쿄 여행 가는데 문제 되나요? 어느 분은 몸에 착용하고 있는 건 괜찮다 어느 분은 안된다 어떤 게 맞는 말일까요? 자진신고 안 하고 그냥 가면 된다는 분도 계시고 자진신고 했다가 조사받고 맡기고 귀국날 수수료내고 찾는 분도 계시네요. 일본여행 갈 때 금목걸이 두고 가야 하나요?

일본여행 금 18K

일본여행 금 18K

지금 일본으로 여행 시에 귀금속을 많이 착용하고 가는 분들은 입국 시에 검사하는 곳으로 가서 검사를 하느라고 장시간 검사받고 복잡하게 입국하고 서류등도 작성하고 입국한다고 일본영사관에서도 귀금속을 가능한 가지고 오지 말라고 권고하고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해서 보면 해당기사가 있습니다

18K 25 돈이면 분명히 문제가 됩니다. 팔찌 13돈, 목걸이 10돈은 입국 시 일본세관에서 보아도 여행 시에 필요한 것으로 보기 어려워 검사를 강하게 하여 쉽게 입국하기 어려울 듯하니 참고하면 좋을 것입니다.

아래 내용도 참고하세요.

일본은 금의 순도와 중량, 사용 여부와 관계없이 금 또는 금제품을 휴대하여 반입하는 경우 '휴대품·별송품 신고서'에 해당 물품에 대한 정보를 반드시 신고하도록 하고 있다. 특히 면세범위인 20만 엔(약 185만 원)을 넘는 경우 해당 물품에 소비세 등을 과세한다.
순도 90% 이상의 금 또는 금제품 중량이 1kg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세관에 '지불수단 등의 휴대 수출·수입신고서'도 추가로 제출해야 한다. 반지, 팔찌, 목걸이 등 금제품을 신고하지 않고 반입할 경우 일본 관세법상 허위신고로 처벌되거나 물품을 압수당할 수 있다.
반응형

더 알아보기 👆

민원 해결과 여행 정보의 전문가, 앙캣입니다. 궁금한 것이 있다면 언제든지 질문하세요! '대화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실시간으로 저와 대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대화 시작하기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