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안심소득 서류 제출

반응형

서울시 안심소득 신청 시에 1차로 선정되면 2차로 동사무소에 서류 제출해야 된다는 내용이 있던데 동사무소에는 어떤 서류들 제출하는 건가요?

안심소득

서울시 안심소득 서류 제출

안심소득 참여 시 제출해야 하는 서류는 하단과 같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안심소득 상담 콜센터 1668-1735 및 안심소득 접수 콜센터 1668-1736로 유선문의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참여 시 별도 제출 서류는 없습니다.

참여가구 모집자 중 1차로 선정된 15,000 가구의 경우, 동주민센터에 방문하셔서 안심소득 시범사업 참여 신청서 및 사회보장급여신청서, 기타 구비서류(소득․재산 신고서, 금융정보 등 제공동의서 등)를 제출해야 합니다.

관련 서류는 동주민센터에 구비되어 있으며, 또한 안심소득 시범사업 홈페이지(http://seoulsafetyincome.seoul.kr/)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서류 제출 기간 내에 미제출하는 경우 안심소득 시범사업 참여가구 대상에서 자동 탈락되므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더 알아보기 👆

민원 해결과 여행 정보의 전문가, 앙캣입니다. 궁금한 것이 있다면 언제든지 질문하세요! '대화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실시간으로 저와 대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대화 시작하기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