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4월 1일 오전 8시 25분 비행기로 인천에서 나리타 가고 올 때는 4일 뒤 12시 30분에 나리타에서 출발해서 15시 15분에 인천도착하는 비행기인데요. 에어프레미아는 출발 48시간 전에는 무료 좌석지정이 가능하다 들었는데, 그러면 3월 31일 오전 8시 25분 되면 좌석 지정을 할 수 있는 건가요? 돌아오는 비행기도 그때 무료 좌석 지정이 가능한 건가요?

에어프레미아 무료 좌석에 대해
오늘은 에어프레미아를 이용할 때 알아두면 좋은 '무료 좌석지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출발 48시간 전 무료 좌석지정이란?
먼저, 에어프레미아의 좌석지정 시스템에 대해 알아볼까요? 제가 예를 들어 설명드리겠습니다.
- 예시 : 4월 1일 오전 8시 25분에 인천에서 나리타로 가는 비행기를 타려 한다면, 출발 48시간 전인 3월 31일 오전 8시 25분부터 무료로 좌석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돌아오는 비행기에 대해서도 알아볼까요?
돌아오는 비행기의 좌석지정은?
- 예시: 4일 후인 4월 4일 12시 30분에 나리타에서 출발해서 15시 15분에 인천에 도착하는 비행기를 타려 한다면, 어떻게 할까요?
이 경우에도 동일한 규칙이 적용됩니다. 하지만, 주의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 출발 48시간 전인 4월 2일 12시 30분부터 좌석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시간은 여행 중인 일본 시간으로 계산되어야 합니다.
즉, 비행기를 타기 전에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원하는 좌석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에어프레미아에서는 출발 48시간 전에 무료로 좌석을 지정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어 좋은 좌석을 미리 지정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즐거운 여행 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민원 해결과 여행 정보의 전문가, 앙캣입니다. 궁금한 것이 있다면 언제든지 질문하세요! '대화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실시간으로 저와 대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대화 시작하기
대화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