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 이스타 비자에 대해서

반응형

사이판 이스타 비자신청을 하려고 하는데요. 여자친구가 새벽비행기로 도착하면 하나 안 하나 그게 그거라고 해서요. 14달러 내기 아깝다고 자꾸 그래가지고 진짜로 신청 안 해도 되는 건가 궁금해서요. 중국인 관광객들이 오면 엄청 오래 걸린다는 말도 있고... 근데 또 요즘 중국인 관광객들이 미국령에 안 온다고도 해서요 근래 사이판 여행 가시는 분들 이스타비자 신청해서 가나요? 픽업은 현지 픽업업체 통해서 리조트로 향할 거라서요. 사실 같이 동승하는 사람이 이스타 신청 안 해놨으면 기다려야 하는 시스템일 것 같긴 하거든요. 사이판 이스타비자 신청해야 하나요?

사이판 이스타 비자에 대해서

사이판 이스타 비자에 대해서

미국령인 괌/사이판에 한국 사람들이 방문하려면 2 가지 방식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됩니다.

ESTA

ESTA는 미국 무비자 방문에 사용하는 전자 승인입니다. 비용은 일인당 21 달러가 필요합니다. 한번 승인되면 만으로 2년간 유효합니다. 만 2년 이내에는 몇 번이고 반복해서 미국, 미국령을 방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긴 합니다. 이거 승인받다가 허가가 떨어지지 않으면 정식으로 "미국 관광비자"를 발급받아야 하는데... 미국 관광비자 (B1/B2)는 요즘 웬만하면 발급이 안됩니다. 오죽하면 하늘의 별따기보다 더 어렵다고 합니다.

괌/사이판으로 입국 시 입국하는 줄이 조금 짧은 편이라서 입국 시간이 조금 줄어든다는 말이 있습니다만... 어차피 사이판/ 괌이 큰 지역도 아니고, 공항도 크지 않기 때문에 솔직히 말해서 "밀려봤자..."라고 생각해도 됩니다.

괌/사이판 북마리아나 무비자 입국제도

최대 45일간 머물 수 있습니다. 무료입니다. 아래를 클릭하면 한글로 된 서류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비행기 안에서는 영어로 된 서류를 주기 때문에 미리 프린트해서 작성한 뒤에 갖고 오면 됩니다.

Form I-736 - Guam CNMI Visa Waiver Information (Korean)

Securing America's Borders

www.cbp.gov

요즘 미국, 미국령에 중국인들 거의 발길이 끊겼습니다. 돌아가는 분위기 보세요. 이런 시기에 절대 미국령에 못 놀러 다닙니다.

그리고 둘이서 ESTA 승인을 받으려면 42 달러 =55000 원 정도 되는데요. 이 돈은 아껴서 다른 재미있는 일에 쓰면 됩니다.

픽업은 한 두 팀을 태우고 이동하는 게 아니라서 한꺼번에 다 나와야 차가 움직입니다.

여기를 클릭하면 사이판 관광지에 대해서 볼 수 있습니다.

마리아나관광청

www.mymarianas.co.kr

반응형

더 알아보기 👆

민원 해결과 여행 정보의 전문가, 앙캣입니다. 궁금한 것이 있다면 언제든지 질문하세요! '대화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실시간으로 저와 대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대화 시작하기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