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추가 투숙객

반응형

일본 호텔 예약 대표자는 제 이름이고 잘 입력했습니다. 그런데 추가투숙객 중 영문을 M을 N으로 잘못입력했는데 괜찮을까요? 일단 호텔 측에는 방금 전 문의를 해놓은 상태인데 당장 내일이라 걱정이네요... 바우처도 뽑았는데 바우처를 제가 수정해도 될까요?

아고다 추가투숙객

아고다 추가 투숙객

일단 걱정하지 마세요. 대부분의 호텔은 예약 시 오타나 수정이 필요한 경우를 고려하여 유연하게 대응합니다. 예약한 분의 정확한 이름과 그게 여권과 일치하면 같이 투숙하는 사람의 이름에서 철자가 하나 틀린 것은 문제를 삼지 않을 것입니다.

호텔 측에 이미 문의를 해놓으셨다면, 내일 도착하기 전에 호텔과 연락하여 수정을 요청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추가 투숙객의 이름에 오타가 있어도 수정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더 알아보기 👆

민원 해결과 여행 정보의 전문가, 앙캣입니다. 궁금한 것이 있다면 언제든지 질문하세요! '대화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실시간으로 저와 대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대화 시작하기

개의 댓글